<후기> 나누는 기쁨_세상 밖으로-아우팅

김종인

2019-11-02

1.jpg 2.jpg 3.jpg 4.jpg 5.jpg

 10월 27일 저희 세상 밖으로-아우팅은 「맑고 향기롭게」의 지원을 받아 수내역에 위치한 한국 잡월드로 10월 마지막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 집과 활동 장소가 멀어 역에 도착한 학생들이 조금 피곤해 하기도 했지만 이후 여러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만나며 다시 활기를 찾고 역에서 잡월드로 이동했습니다.

 

 잡월드에 도착해서 직업 체험관 입장 시간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출석체크와 잡월드 소개가 빠르게 진행 되었고 바로 간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은 짧은 시간이지만 집에서 싸 온 간식들을 짝선생님과 나눠 먹으며 간식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업 체험관에 입장 해서는 청소년 체험관에 입장한 학생들은 활동 전에 미리 자신들이 선택해 예약한 직업을 체험하러 갔고 어린이 체험관에 입장한 학생들은 자신이 체험하고 싶은 직업들을 선택해 체험을 하고 나왔습니다. 직업 체험이 끝난 후에는 자신들이 체험 한 직업들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명함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고 명함을 다 만든 후에는 소감 발표와 다음 활동인 운동회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들으며 잡월드 활동을 마쳤습니다.

 

 평소 학생들이 관심 있어하던 메이크업, 요리, 방송 등에 직접 체험해보면서 학생들에게 색다르고 뜻 깊은 활동이 되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활동을 할 수 있게 지원해주신 「맑고 향기롭게」에게 정말 감사드리며 그동안의 모든 지원들에 대해서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맑고 향기롭게」덕분에 학생들에게 더 다양하고 질 높은 활동을 제공할 수 있었고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후기>나누는 기쁨_미라클팀
다음글
8월 아름다운 마무리 대상가정 강옥순_가명